Choi Baek Ho - 찰나의 순간 (Moment) (Narr. ZICO)

 Choi Baek Ho - 찰나의 순간 (Moment) (Narr. ZICO) Lyrics.  

[ HANGUL ]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은
작고 소중한 찰나들이 모여
하나의 삶을 이룬 순간들입니다

만개하듯 피어난 젊음의 찰나도
속절없이 변해버린 찰나의 순간도
잊었다 말하며 외면하고 싶었던 그 순간도

모두 모여 하나의 삶을 이루었음을
오늘에서야 더 깊이 느껴봅니다

우리 삶 속 순간순간의 소중함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지지 못하는 꽃처럼
여전히 그 모습 그대로
아름다울 것이라 믿습니다

찰나의 순간
여러분의 낭만은
오늘도 안녕하신지
조심스럽게 물어봅니다

[ ROMANIZATION ] 

eoje oneul geurigo naeireun
jakgo sojunghan challadeuri moyeo
hanaui saleul irun sungandeurimnida

mangaehadeut pieonan jeoleumui challado
sokjeoreopsi byeonhaebeorin challaui sungando
ijeotda malhamyeo oemyeonhago sipeotdeon geu sungando

modu moyeo hanaui saleul irueosseumeul
oneureseoya deo gipi neukkyeobomnida

uri sal sok sungansunganui sojunghameun
gyeolko byeonhaji aneul geosimyeo
urineun jiji mothaneun kkotcheoreom
yeojeonhi geu moseup geudaero
areumdaul geosira mitseumnida

challaui sungan
yeoreobunui nangmaneun
oneuldo annyeonghasinji
josimseureopge mureobomnida

[ Romanized by: liriklagu-raffiahmad ]   

[ Hangul by: Genie Music ]  

Source: Genie Music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

0 Response to " Choi Baek Ho - 찰나의 순간 (Moment) (Narr. ZICO) "

Post a Comment